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4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 5-1, 6-1 교재목차, 리뷰와 답지 입니다.

표지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 5-1 목차

1. 자연수의 혼합 계산
2. 약수와 배수
3. 규칙과 대응
4. 약분과 통분
5. 분수의 덧셈과 뺄셈
6.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

표지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 6-1 목차

1. 분수의 나눗셈
2. 각기둥과 각뿔
3. 소수의 나눗셈
4. 비와 비율
5. 여러 가지 그래프
6. 직육면체의 부피와 겉넓이

본문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 5-1 교재 리뷰

1. 1학년부터 지금까지 디딤돌 학습지로 수학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매일 꾸준히 하기 아주 좋아요.
이 책 한권으로 예습, 복습, 응용,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되네요.
아이가 이해하기 쉽고 제가 설명하기 쉽게 책이 구성 되있어요.
그리고 많은 내용을 잘 담아둬서 빠른시간안에 쉽게 쉽게 넘어가네요.
초등학교 수학은 디딤돌로 계속 하게 될거 같네요.

2. 아이가 학교 수업 후 집에서 스스로 풀어보게 하려고 디딤돌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본과 응용 둘 다 들어 있어서 아이가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어서 좋네요.
문제가 쉬울 때도 있고 어려울 때도 있지만 아이가 혼자서 푸는데 좋은 거 같아요.

3. 아이가 혼자서 문제집으로 공부합니다. 
개념이해 읽어보고, 기본기 다지고 응용력 기르고 단원평가 문제 풀어보면 금방 한단원 끝납니다. 가끔 혼자서 잘못된 개념을 얻어 이상하게 문제를 풀고 있긴 한데, 단원평가 문제까지 가다보면 저절로 개념이 다시 정립됩니다. 혼자서 공부하는 아이들은 어떤 문제집을 줘도 다 잘하겠지만, 디딤돌 시리즈 중 기응이 좋은 것 같아요. 가장 쉬운 난이도 출발점 문제집으로 딱입니다.

본문

 

51.pdf
3.96MB

 

 

디딤돌 초등수학 기본+응용 6-1 교재 리뷰

1. 매년 디딤돌 기본응용을 사서 풀리고 있는데요. 
기본 문제와 응용 문제가 골고루 있어서 아이가 공부하는데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이 단계가 어려우면 한 단계 밑으로 내려가도 되고 수준별로 잘 되어 있어 매년 믿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도 만족스러워해요 

2. 문제집이 개념은 보기 쉽게 되어 있고 문제는 알차게 돼 있습니다. 
아이가 실력을 쌓아가는데 너무나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이도 싫다는 내색 없이 꾸준히 푸는 걸 보니 문제집이 괜찮은 듯 합니다. 이번에 단원 평가를 쳤는데 문제집 푼 게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합니다.

3. 디딤돌은 문제 양이 많지 않으면서도 중요한 유형들 위주로 나와 있어서 좋아요.
처음으로 하는 6학년 예습이라서 기본 응용편을 선택했는데 잘 한 것같습니다.
설명도 깔끔하니 잘 되어 있고 잘 이해 안되면 동영상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본문

 

61.pdf
3.9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