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4 오투 과학탐구 물리1, 화학1 책소개와 교재리뷰와 답지 입니다. 교재선택과 공부하는데 참고하실 수 있는 자료들입니다.

 

목차

1. 오투 물리1, 화학1 책소개

2. 오투 물리1 교재 목차

3. 오투 화학1 교재 목차

4. 오투 물리1 교재리뷰

5. 오투 화학1 교재리뷰

 

물리1 표지

 

 

오투 물리1, 화학1 책소개

오투 과학탐구는 내신에서 수능으로 넘어가는 징검다리다!
수능 빈출 자료 중심의 내용 정리 + 빈출 자료를 응용한 다양한 문제로 구성된 수능서이다.

오투 물리학Ⅰ, 오투 화학Ⅰ은 15개정이 적용된 수능, 평가원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한 수능서다. 내신 및 수능 대비에 핵심이 되는 내용을 개념과 도표를 이용하여 한눈에 들어오도록 쉽고 간결하게 정리하였다. 수능 빈출 자료를 응용한 다양한 문제로 구성되었다.

화학1 표지


 

오투 물리1 교재 목차

Ⅰ. 역학과 에너지
Ⅱ. 물질과 전자기장
Ⅲ. 파동과 정보 통신
대수능대비특별자료

물리1 본문

 

 

오투 화학1 교재 목차

Ⅰ. 화학의 첫걸음
Ⅱ. 원자의 세계
Ⅲ. 화학 결합과 분자의 세계
Ⅳ. 역동적인 화학 반응
대수능대비특별자료

물리1 본문


 

오투 과학탐구 물리1 교재리뷰

1. 고등학교 딸아이의  물리 과학 교재로 오투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인지도도 높아 구입하게 되었어요.
오투는 중학교때 부터 꾸준히 풀어 왔는데요.
물리가 워낙 어렵다 보니 오투에 개념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공부하고, 문제를 풀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2.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가 사달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중학교때도 오투로 공부했고,고등학생이 되어서도 오투를 찾는걸 보면 교재가 잘 만들어졌나봅니다.
물리학이라는 표현이 왠지 더 어려워보이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올 한해 본교재로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과를 올릴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고등학교에 다니는 아이가 사달라고 해서 구입했어요.
중학교때도 오투로 공부했고,고등학생이 되어서도 오투를 찾는걸 보면 교재가 잘 만들어졌나봅니다.
물리학이라는 표현이 왠지 더 어려워보이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올 한해 본교재로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과를 올릴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오투_과탐_물리학Ⅰ_정답과해설.pdf
19.77MB

 

 

물리1 답지

오투 과학탐구 화학1 교재리뷰

1. 화학 내신대비용으로 화학 문제집 찾아보다가 오투가 제일 유명하고 좋아서 샀어요!!

오투는 처음인데 문제도 많고 유형별로 나누어져 있고 난이도도 딱 적당해서 좋아요!! 해설도 자세하고 꼼꼼한 편이여서 혼자 공부하며 보기에 좋아요!!!

2. 학원 교재로 사용한다고 해서 교재를 구매했어요.
화확 기본서로 많이 들 사용하네요.그래서  구매했는데 과학은 오투가 기본이더라구요.
중학생이나 고등학생이나 오투는 꼭 보고 가는것 같아요.다음에 재구매할게요, 오투와 같이 더좋은책이 나오면 좋겠어요.

 

오투_과탐_화학Ⅰ_정답과해설.pdf
7.16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