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4 오투 과학탐구 생명과학1, 지구과학1 책소개와 교재리뷰와 답지 입니다. 교재선택과 공부하는데 참고하실 수 있는 자료들입니다.
  



목차

1. 오투 생명과학1, 지구과학1 책소개
2. 오투 생명과학1 교재 목차
3. 오투 지구과학1 교재 목차
4. 오투 생명과학1 교재리뷰
5. 오투 지구과학1 교재리뷰




1. 오투 생명과학1, 지구과학1 책소개

오투 과학탐구는 내신에서 수능으로 넘어가는 징검다리다!
수능 빈출 자료 중심의 내용 정리 + 빈출 자료를 응용한 다양한 문제로 구성된 수능서이다.

오투 생명과학Ⅰ, 지구과학Ⅰ은 15개정이 적용된 수능, 평가원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한 수능서다. 내신 및 수능 대비에 핵심이 되는 내용을 개념과 도표를 이용하여 한눈에 들어오도록 쉽고 간결하게 정리하였다. 수능 빈출 자료를 응용한 다양한 문제로 구성되었다.



 

2. 오투 생명과학1 교재 목차

Ⅰ. 생명 과학의 이해
Ⅱ. 사람의 물질대사
Ⅲ. 항상성과 몸의 조절
Ⅳ. 유전
Ⅴ. 생태계와 상호 작용
대수능대비특별자료


 

3. 오투 지구과학1 교재 목차

Ⅰ. 고체 지구
1. 지권의 변동/2. 지구의 역사
Ⅱ. 대기와 해양
1. 대기와 해양의 변화/2. 대기와 해양의 상호 작용
Ⅲ. 우주
1. 별과 외계 행성계/2. 외부 은하와 우주 팽창

대수능대비특별자료

 

 

4. 오투 생명과학1 교재리뷰

1. 내신대비하기 정말 좋은책입니다.꾸준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개념정리부터 기출까지 난이도도 적당하게 잘 섞여있어서 혼자서 내신준비하기에도 너무 좋은책입니다.적극추천합니다.꼭 구매해보시길.성적이 쑥쑥 향상될겁니다.

2. 내신내비하기에 넘 좋은 교재입니다.
개념정리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고 기출도 적절하게 섞여있어서~시험대비에 좋아요.학교부교재로 많이 이용하는 이유가 있었네요.좋은책입니다.추천합니다.감사합니다.

3. 내신 대비용으로 과학 문제집 찾아보다가 제일 유명하고 좋은 오투 샀어요!! 
역시 오투라서 그런지 설명도 깔끔하고 해설이나 문제도 좋아요! 문제 유형이나 난이도도 다양해서 마음에 들었고 혼자 공부하기에도 해설이 자세하고 꼼꼼해서 좋아요!!

4. 생명과학1 오투 교재 적극 추천합니다.
이제 예비고2가 되는 딸아이의 선택과목으로 생명과학1을 선택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중학교때 잠깐 생명을 배우고, 고1때 통학과학으로 생명을 배운게 다라 선택과목으로 하고도 걱정이 많이 됩니다.
이번 겨울방학동안 개념완성책을 보고 공부하면서, 오투 문제집도 병행해서 풀기로 계획하고 있는데 딸아이가 오투 교재로 잘 학습해서 고2때 생명과학1을 1등급을 받으면 좋겠네요
오투교재는 워낙 유명해서 정말 정리도 잘되어 있고, 문제도 단계별로 잘 구성되어 있어서 차근차근 공부해 나가려고 합니다.

오투_과탐_생명과학Ⅰ.pdf
7.93MB



5. 오투 지구과학1 교재리뷰

1. 중학교때부터 과학 교재는 늘 오투를 구매해서 당연히 오투 구매하게 되네요.
깔끔한 편집이 가독성이 높고, 기출 문제도 많고, 개념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이 교재로 학습해서 성적향상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중학교때부터 완자 다음에는 항상 오투 풀었어요. 
고등학교 1학년때는 2권으로는 부족하고 완자, 오투, 기출픽 풀고 부족하면 일등급 만들기 등등 더 풀었어요. 2학년때는 자이스토리, 수능특강, 수능완성 등등 더 풀어야 하는거 같아요. 2학년때부터는 과학 과목이 늘어나서 공부 시간이 많이 부족하네요. 오투로 잘 공부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네요.

오투_과탐_지구과학Ⅰ.pdf
13.45MB

 

 



반응형